코어라인소프트제공
코어라인소프트제공
코어라인소프트(김진국, 최정필)는 UAE 소재의 MHC와 자사의 AI 솔루션 AVIEW 9개 제품에 대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코어라인소프트는 중동 의료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한 MHC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중동 시장에 AVIEW 도입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계약 내용은 MHC가 코어라인소프트의 AI 솔루션 AVIEW 9개 제품을 중동 지역 7개국 (Bahrain, Kuwait, Oman, Qatar, Saudi Arabia, UAE, Egypt)에 대한 독점 판권을 부여받아 현지 의료기관에 제품을 공급하게 되는 내용을 포함한다. 계약 기간은 지난 10월 10일부터 2026년 10월 10일까지로 자동 갱신이다.

김진국 코어라인소프트 대표이사는 “중동을 대표하는 의료 기업인 MHC와 협업으로, 높은 구매력과 잠재력을 보유한 중동 지역이 연결하는 아태, 유럽, 아프리카 권역으로 해외 사업을 적극 확대할 것"라고 전했다.

MHC의 최고 경영자인 엘 세라피(Prof. Ahmed El-Serafi, MD)는 "코어라인소프트와 계약 체결은 MHC가 오래 준비해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전환)을 실현하는 과정" 이라며, "우리는 코어라인소프트가 의료 시스템 전반에 걸쳐 제공하는 가치를 조기에 인식했으며, 모든 자원을 활용해서 코어라인소프트에 대한 시장의 인지도를 높이고 AVIEW 솔루션의 가치를 알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