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소아암·희귀질환가족을위한미리크리스마스이벤트’포스터
‘2023소아암·희귀질환가족을위한미리크리스마스이벤트’포스터
충남대학교병원 병원학교와 소아청소년완화의료센터·충남권역 희귀질환 거점센터가 함께하는 ‘2023 소아암·희귀질환 가족을 위한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참여 신청 접수를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소아암 희귀질환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시작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소아암, 희귀질환 아이들이 겨울에 가족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입·퇴원을 반복하며 치료받는 환아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주로 지내는 환아들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준비된다.

충남대학교병원에서 진료받는 소아암·희귀질환 어린이와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1월 1일(수)부터 11월 24일(금) 17시까지 가능하며 선착순 100가족에게 크리스마스 플라워 볼 만들기 세트가 12월 초에 발송될 예정이다.

임연정 센터장(병원학교장)은 “우리 아이들이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소아암·희귀질환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돌봄이 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임한혁 센터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희귀질환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은 이벤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직원들과 함께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소아암·희귀질환 가족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