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옥스제공
큐리옥스제공
큐리옥스바이오시스템즈(이하, 큐리옥스)가 최근 미국 샌디애고에 위치한 대형 CDMO 고객사 GMP 시설에 새로운 차세대 제품인 ‘HT2100’을 설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최근 출시된 큐리옥스의 ‘HT2100’ 제품은 기존 ‘HT2000’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선된 GUI(Graphic User Interface,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자동유지 기능 추가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자동유지 기능은 사용자가 기존에 일주일에 한 번씩 수작업으로 작동해야 하는 유지 기능이 장비 스스로 작동해 유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큐리옥스 김남용 대표는 “HT2100은 큐리옥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철학이 결합된 결과물로, 우리는 이 제품을 통해 세포분석 공정 기술의 표준화 기준을 설정하고자 한다”며, “HT2100은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큐리옥스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며, “HT2100은 이러한 큐리옥스의 야심 찬 계획의 첫걸음이며, 우리는 앞으로도 기술 혁신을 통해 세계적인 세포분석 공정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