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제공
사노피제공
사노피는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패키지 디자인의 리뉴얼 제품은 둘코락스 에스 장용정으로, 직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고유한 효과와 효능을 명시하는 것을 중점에 두고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약사들의 복약지도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둘코락스의 신규 패키지는 짙은 녹색과 산뜻한 연두색의 투톤을 활용하여 신뢰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상하단을 곡선으로 분할하는 디자인을 통해 체내에서 부드럽게 작용하는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키 메시지인 ‘부드럽고 편안한 쾌변 솔루션’과 더불어 둘코락스만의 효능과 효과들도 패키지 전면에 적용되었다. 취침 전 복용 시 8시간 뒤 작용하여 예측 가능한 효과와 △가스 △복부팽만 △딱딱한 변 등 소비자가 일상에서 흔히 겪는 변비 증상 등을 알기 쉽게 표기해 약사와 소비자가 제품 선택 시 한 눈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사노피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둘코락스의 ‘굿모닝 캠페인’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한국에 가장 먼저 적용된다”라며, “더욱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로 거듭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와 함께 쾌변으로 상쾌한 아침과 기분 좋은 일상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