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페이지 개설은 진단의 가치, 로슈 문화와 혁신성이라는 큰 주제 아래, 질환 및 진단 관련 인지도 제고, 업계 최신 동향, 제품 정보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에서 비롯되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한국로슈진단의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연구 개발 성과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기능할 예정이며, 회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 내 입지를 강조해 업계 파트너들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는 장도 마련될 것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한국로슈진단 페이지 구독은 링크드인에서 ‘한국로슈진단’을 검색한 후 페이지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회사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활용하여 보건의료산업 내에서 진단이 차지하는 핵심적 역할에 대해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진단이 전체 의료 여정에서 70% 이상을 차지한다며, 이 분야에서 로슈진단이 가지고 있는 혁신성과 기술 리더십을 널리 알리려는 목적을 강조했다.
또한,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내 문화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한국로슈진단이 일반 대중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려는 의도도 함께 전달됐다. 킷 탕 대표이사는 “열린 소통을 통해 한국로슈진단이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공유함으로써 더 폭넓은 공중과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주수영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