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의‘ASLMS2024’전시부스전경[사진=레이저옵텍]
레이저옵텍의‘ASLMS2024’전시부스전경[사진=레이저옵텍]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최근 미국 볼티모어에서 열린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에 참가해 팔라스프리미엄 등 주력제품을 소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번 미국레이저의학회(ASLMS, 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and Surgery)는 올해로 43번째를 맞는 세계적인 의학 레이저 학회다.

의료용 피부 레이저 기기를 주력으로 하는 레이저옵텍은 매년 ASLMS에 참가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티타늄사파이어(Ti:Sapphire)를 이용한 311nm 고체 UV 레이저 팔라스프리미엄(PALLAS PREMIUM)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지난달 미국피부과학회(AAD)에서 미국 공식 출시를 선언한 만큼 방문객들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팔라스프리미엄으로 집중되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이사는 “ASLMS는 다른 학회나 전시와 달리 의학 레이저를 전문으로 한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는 행사다”라며, “특히 이번 ASLMS에서는 미국에서 최근 출시한 피부질환 치료용 레이저 팔라스프리미엄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고,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확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