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이 같은 성과는 올해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4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올 3월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스틱이 팔렸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였다.
잇따라 출시한 '콤부차 하이볼향' 역시 알코올 없이 즐기는 이색 하이볼로 인기를 끌며 콤부차 타깃층을 남성과 대학생 등으로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티젠은 콤부차 5억 스틱 판매 달성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11일 단 하루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콤부차 전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시간대별로 타임 쿠폰을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하이볼잔을 선물로 증정하고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구매인증 및 퀴즈 이벤트도 마련한다.
티젠 관계자는 "티젠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신제품에 소비자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레이버와 이색적인 시도를 통해 보다 폭넓은 연령대에서 콤부차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