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숲의 영감 받은 우디향 구현
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했다. 여기에 손상 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탑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 또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더불어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생명력 넘치는 숲의 모습을 컬러감 있게 연출했다. 제형이 잘 보이는 투명한 용기에 헤어오일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표현됐다.
롱테이크 헤어오일은 이달 30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론칭 기획전을 선보이며 마블 헤어 빗 단독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감각적인 포장과 구성을 단독 선보일 예정이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