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의료기기 전문기업 덴티움(145720)은 지난 26일과 27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HODEX 2024(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신제품 ‘브라이트 임플란트 티슈 레벨(bright Implant Tissue Level, TL)’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HODEX 2024는 치과 종합 학술대회와 기자재 전시를 아우르는 행사로, 약 8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덴티움 홍보부스 (덴티움 제공)
덴티움 홍보부스 (덴티움 제공)


덴티움은 브라이트 CT(bright CT)와 3D 뷰어(3D Viewer), 브라이트 체어 2(bright Chair 2) 등과 함께 브라이트 임플란트(bright Implant)와 재생 의료 제품군(Regeneration 제품군)을 선보였다. 특히 TL은 높은 강도로 편리한 보철 시스템 구현이 가능해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덴티움 부스에는 총 참가자 중 절반 가까운 372명이 방문해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번 전시에서 덴티움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해 TL 경험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객들은 최소 침습 기술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보철할 수 있는 TL의 기능을 체험하며 큰 호응을 보냈다.

덴티움 재생 의료 제품군 체험 프로그램 (덴티움 제공)
덴티움 재생 의료 제품군 체험 프로그램 (덴티움 제공)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HODEX 2024에서 재생 의료 제품군에 대한 관심이 특히 높았다”며 “콜라겐 그래프트 2(Collagen Graft2)의 우수한 연조직 증강과 콜라겐 멤브레인 2(Collagen Membrane 2)의 특장점이 주목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11월 YESDEX 2024에서는 재생 의료 제품군과 임플란트 존을 확장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