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월)~11/18(월) ST1 출고 전체 고객 대상으로 ST1 활용 사례 모집
최종 선정된 사례 주인공에게는 비즈니스 응원 위한 국민관광상품권 증정
올해 ST1 출고 시 200만 충전 크레딧 지원, 최대 600만 원 할인 혜택 제공

현대자동차가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월)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ST1’ 비즈니스 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ST1’ 비즈니스 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제공)

ST1은 ‘Service Type1(서비스 타입1)’의 약자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1월 5일(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ST1과 함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한편 ST1을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 같은 캠페인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8일(월)까지 약 2주 동안 지금까지 ST1을 출고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ST1을 잘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사례를 모집한다.

모집된 사연 가운데 ST1의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준 3명을 최종 선정해 국민관광상품권 200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1월부터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안에 ST1 카고 및 카고 냉동을 출고할 경우 200만 충전 크레딧을 지원하고 최대 600만 원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최초 PBV인 ST1은 고객의 니즈와 목소리를 기반으로 탄생한 만큼 실제 고객 비즈니스 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이런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