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쿠폰 완판 행진...누적 거래액 1억 원 돌파 상품 100개 이상
'패밀리플러스' 상품도 4일만에 약 10만 명 가입 달성
남은 행사 기간 더 강력한 할인 혜택으로 알뜰족 사로잡을 예정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11번가가 진행하는 '2024 그랜드 십일절'이 알뜰족에게 인기를 끌어 매진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11번가 제공)
11번가가 진행하는 '2024 그랜드 십일절'이 알뜰족에게 인기를 끌어 매진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11번가 제공)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1일) 하루에만 6만 장 이상, 4일까지 누적 10만 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이어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 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 개 이상 판매됐다. 또한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 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특히 한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할인 상품에는 이커머스 고객들의 ‘오픈런’이 이어졌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행사 첫 날 파격적 할인가로 선보인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 원 가까이 판매되며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또한, 알뜰 쇼핑족들이 몰리며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잘풀리는집 도톰3겹 순수 화장지’와 같이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을 겨냥해 오전 11시부터 4시간만 운영되는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패밀리 멤버들과 구매 목표 달성 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 받는 새로운 형태의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 명이 가입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11번가는 오는 11일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더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