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0%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등 고객 감사 대전

LG생활건강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7일부터 일주일간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70% 할인하는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뷰티 파우치'는 LG생활건강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하는 의미에서 '네잎클로버'이미지로 디자인했다. (LG생활건강 제공)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뷰티 파우치'는 LG생활건강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하는 의미에서 '네잎클로버'이미지로 디자인했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더후’를 포함해 숨37°, 빌리프, CNP, 더페이스샵, 글린트 등 화장품 13개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행사는 7일부터 13일까지 백화점과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품목을 소비자가에서 7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11만 5천원의 제품을 3만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우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감사 대전을 마련했다"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여성화장품 제조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