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GC’는 임직원이 생성형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챗봇(Chatbot)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챗봇에는 ‘My AI’ 기능이 추가되 임직원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챗봇을 생성해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GC는 생성형 AI 플랫폼의 고도화와 추가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플랫폼 구축은 국내 AI 전문기업 인포유앤컴퍼니의 챗봇 솔루션 ‘BXG(Brain X GPT)’를 도입해 보안과 안정성을 더욱 강화했다. 이 시스템은 내부 정보가 외부로 유출될 위험 없이 안전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박정민 GC 정보전략센터 센터장은 “보안 문제로 AI 접근이 어려운 점을 해결하고자 BXG 솔루션을 도입했다”며 “임직원이 효과적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업무 효율화와 비즈니스 확장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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