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12월 한 달 간 보상형 게임 서비스 ‘요게임’ 베타 버전 운영
'병아리 키우기’ 완료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또는 포인트 증정

요기요는 즐거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는 ‘요게임’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요기요는 12월 한 달간 요기요 앱 내에서 ‘요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베타 서비스를 운영한다.

요기요는 병아리 키우며 포인트 또는 쿠폰 제공하는 '요게임' 베타를 선보인다. (요기요 제공)
요기요는 병아리 키우며 포인트 또는 쿠폰 제공하는 '요게임' 베타를 선보인다. (요기요 제공)

‘요게임’은 보상형 미니게임의 형태로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요기요 쿠폰이나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릭터를 키우기 위해 이름 짓기, 출석 체크, 밥 받기, 간식 받기와 같은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오늘의 미션’은 요기요 앱 내 실제 서비스인 ‘할인 중인 가게 구경하기’, ‘배달·포장 주문하기’ 등이며 평소 요기요 앱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요기요는 미션 완료자에게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쿠폰 또는 3000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 시작 전 쿠폰과 포인트 중 원하는 보상을 선택한 후, 미션을 달성하면 즉시 획득해 사용 가능하다.

‘요게임’은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참여도를 높이고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우진 요기요 CMO는 “요기요가 전하는 ‘맛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요게임’ 베타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요게임이 앱 사용의 즐거움과 더불어 요기요 서비스를 다채롭게 알릴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