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의 향수부터 바디크림, 차량용 디퓨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럭스 제공)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럭스 제공)

1994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조 말론 런던은 30년간 독보적인 향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원료 선정, 독창적인 향의 조합,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럭셔리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서로 다른 향을 조합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드는 '센트 레이어링(Scent Layering)' 문화를 선도하며, 향수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알럭스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으로 꼽히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달콤한 배와 은은한 프리지아가 조화를 이루는 향이며,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은 신선한 블랙베리와 월계수잎의 조화로 사계절 사랑받는 제품이다. 또한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바디 앤 핸드 워시'와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바디 앤 핸드 로션' 등 배스 앤 바디 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고객은 향수와 바디 케어 제품의 레이어링으로 더욱 풍성하고 지속력 있는 향을 만들 수 있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조 말론 런던 정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조 말론 런던의 크림 박스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가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도 조 말론 런던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론칭 3개월을 맞은 알럭스는 현재 로라 메르시에, 랑콤, 데코르테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2025년에도 차별화된 력셔리 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럭스 관계자는 "30년 전통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입점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럭셔리 뷰티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확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