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인기 제품 재출시

아누아 측은 "지난해 11월 첫 출시 당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약 3개월 만에 2차 마켓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런칭 마켓은 오픈 이틀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었으며, 선착순 이벤트는 34초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2차 마켓에서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기존 21호보다 밝고 화사한 1.5호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본품 구매 시 리필과 퍼프 2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 쿠션'은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제품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아누아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요철 등 피부 결점을 보정한다. 세미 글로우 제형의 얇은 반겹 커버로 높은 커버력과 가벼운 사용감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알라뷰티는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신규 컬러와 더 좋은 구성으로 돌아올 수 있었다"라며 "이번 2차 마켓도 많은 분들이 만족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아누아 관계자는 "제품의 진정성과 뛰어난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라며 "더욱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