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BOX IN SEOUL' 참가자 모집... 총상금 2천만원 규모

LF의 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강도 트레이닝 영역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복은 올해 1월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의 15번째 시리즈를 출시하며 스포츠 퍼포먼스 강화를 본격 선언한 바 있다.
대회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푸쉬업, 풀업 등으로 구성된 특정 워크아웃을 제한 시간 내에 수행한 미션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심사를 거쳐 남녀 각 60명, 총 120명(2인 1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온라인 예선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예선 결과는 3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본선 경기는 4월 12일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열린다. 본선 참가비는 15만 9천원으로, 모든 참가자에게 리복의 대표 트레이닝화 '나노X5'를 포함한 '나노 X5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에는 대회 티셔츠, 손목 아대, 고무 밴드, 양말, GYM색 패치 세트, 나노 뱃지 등이 포함된다.
최종 우승팀(남녀 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리복 온라인 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되며, 준우승 팀에는 상금 200만원과 리복 온라인 상품권 100만원이 제공된다.
리복은 대회 운영을 위해 90명의 스태프도 모집한다. 선발된 스태프들에게는 리복 운동화와 의류가 제공될 예정이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