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정 판매... 안전성과 편의성 갖춘 미니 사이즈 제품

㈜모나리자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미용티슈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SAMG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캐치! 티니핑 오로라핑 미니'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SAMG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캐치! 티니핑 오로라핑 미니' 제품을 출시했다. (모나리자 제공)
모나리자는 SAMG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캐치! 티니핑 오로라핑 미니' 제품을 출시했다. (모나리자 제공)

모나리자 측은 "2022년 첫 출시 이후 '캐치! 티니핑' 시리즈가 23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해당 시리즈의 시즌5에 등장하는 '오로라핑'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독점으로 한정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 15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모나리자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라며 "무색, 무향, 무형광 원단을 적용했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획득해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정사각형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기존 미용 티슈의 절반 크기로 만들어져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지분 포집 시스템을 적용해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패키지 하단의 PUSH-UP 기능으로 마지막 장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