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부산 31개 카페·소품숍과 협업한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 개최

'EAT & PLAY with MIXXO'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미쏘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8곳과 인근 상권을 연계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강남점, 홍대점, IFC몰점, 코엑스점, 잠실 롯데캐슬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 부산 서면점 등 주요 상권의 미쏘 매장과 인근 카페 및 소품숍이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상호 혜택 구조에 있다. 제휴 카페나 소품숍의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미쏘 매장에서 신상품 전 품목에 대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월드 측은 "제휴 업체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반대로 미쏘 매장에서 쇼핑한 고객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휴 업체를 방문해 미쏘 매장 구매 영수증이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 구매 인증을 제시하면 음료 할인이나 서비스 메뉴 증정과 같은 특별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패션 브랜드와 지역 소상공인 간의 상생 협력 모델로, 봄 시즌 소비자들의 쇼핑 경험을 다양화하는 동시에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