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와 프렌즈' 캐릭터 담은 한정판 스윔웨어 컬렉션 선보여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 제품을 오늘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윔웨어와 수영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스포츠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 제품을 오늘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 제품을 오늘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에디션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레나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컬렉션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해 소장 가치를 높인 9종의 스윔웨어와 수모, 수경, 손가방 등 17종의 수영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윔웨어는 터프 스킨(tough skin)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장기간 착용해도 마모되지 않는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물속에서 안정적인 영법을 구사할 수 있도록 스트랩 어깨끈 디자인이 적용됐다.

기능성뿐만 아니라 일상 패션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레나의 대표 수영복 디자인에 수경을 쓴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포인트인 '팀 디즈니 원피스 싱글 수퍼플라이 백'은 데님 숏팬츠와 매치하면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 캐릭터가 돋보이는 스윔웨어에 시스루 스커트와 빈티지 벨트를 레이어드하면 보헤미안 무드의 스타일링도 가능해 수영장 밖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