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AX Expo는 아시아 미용·의료 융합 산업 박람회로, 글로벌 미용·의료기기·에스테틱 브랜드와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하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레스노베 크리스탈은 메디팹(MEDIFAB) 부스(E06)를 통해 제품의 혁신성과 임상 효과를 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레스노베 크리스탈’은 메디팹의 독자적인 LTG(Liquid to gel)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5세대 고순도 키토산 스킨부스터로, 피부 재생과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강력한 피부 장벽 강화 및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으로, 차세대 에스테틱 시술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디팹(MEDIFAB)은 서울대학교 교수 출신의 차미선 대표가 설립한 재생 소재 개발 기업으로, 초임계 유체공정을 통한 솔러블(soluble) 타입 탈세포 소재 기술과 이중가교(Double crosslinking)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재생 및 조직 재건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 기술과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메디팹 관계자는 “이번 IDAX Expo 2025 참가를 통해 레스노베 크리스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효능을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현장에서 다양한 바이어 및 전문가들과의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수출 판로 개척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