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피부 재생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5세대 키토산 스킨부스터, 레스노베 크리스탈(RESNOVAE CRYSTAL)’이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IDAX Expo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IDAX Expo는 아시아 미용·의료 융합 산업 박람회로, 글로벌 미용·의료기기·에스테틱 브랜드와 바이어들이 대거 참가하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레스노베 크리스탈은 메디팹(MEDIFAB) 부스(E06)를 통해 제품의 혁신성과 임상 효과를 세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레스노베 크리스탈’은 메디팹의 독자적인 LTG(Liquid to gel)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5세대 고순도 키토산 스킨부스터로, 피부 재생과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강력한 피부 장벽 강화 및 조직 재생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으로, 차세대 에스테틱 시술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디팹(MEDIFAB)은 서울대학교 교수 출신의 차미선 대표가 설립한 재생 소재 개발 기업으로, 초임계 유체공정을 통한 솔러블(soluble) 타입 탈세포 소재 기술과 이중가교(Double crosslinking)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피부 재생 및 조직 재건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 기술과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레스노베 크리스탈’, IDAX Expo 2025 참가... 5세대 키토산 스킨부스터로 글로벌 도전
‘레스노베 크리스탈’, IDAX Expo 2025 참가... 5세대 키토산 스킨부스터로 글로벌 도전
이외에도 수용성 키토산 제형화 기술을 기반으로 5세대 스킨부스터 ‘레스노베 크리스탈’을 출시해 대형 제약사와의 MOU를 통한 국내 시장 확보에 나선 바 있으며, 미국 ICID에 등재된 수용성 탈세포 세포외 기질 원료 2종 외 키토산 유래의 C-LTG Solution 등 지속 가능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팹 관계자는 “이번 IDAX Expo 2025 참가를 통해 레스노베 크리스탈의 우수한 기술력과 효능을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현장에서 다양한 바이어 및 전문가들과의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수출 판로 개척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