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 7일 톤업 라인업에 트위티 감성 더한 한정판 선보여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트위티는 워너브러더스 애니메이션 ‘루니툰’의 인기 캐릭터로, 전 세계적으로 밝고 귀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알아가는 7일 만에 걱정 없이, 환해지는 비타민C 비법’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 비타민C 캡슐 수분 크림, 비타민C 패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은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는 고농축 포뮬러로, 7일 만에 잡티 완화와 피부톤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 ‘비타민C 캡슐 수분 크림’은 10가지 비타민과 비타민C 캡슐이 함유돼 피부 속건조부터 톤 개선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 또한 ‘비타민C 패드’는 99% 순수 비타민C를 담아 10분 집중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한정판 구성에 맞춘 다양한 증정품도 마련됐다. 제품별 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트위티 파우치, 스마트톡, 스티커팩 등 트위티 감성을 더한 굿즈가 함께 제공돼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