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탄산감에 부드러운 멜론 향 더해…350ml·600ml 2종 구성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라며 “오랜 시간 과일 향의 상큼달콤함이 주는 즐거움을 전해온 환타답게 멜론의 향긋함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한편, 탄산음료 시장에서 과일향 제품의 맛 경험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환타 멜론’은 350ml 캔과 6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오는 14일부터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한편, 환타는 1940년 세계 시장에 처음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는 1968년부터 판매를 시작해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과일향 탄산음료 브랜드다. 올해도 환타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계획이다.
송소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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