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리얼박스는 지난 1일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에 사용되던 핵심 성분들을 데일리 홈케어로 구현한 제품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는 필라에틱과 판매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미정 필라에틱 바디지음 대표는 "필라에틱은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로, 기능성 스킨케어와 재활운동을 접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은 고가의 에스테틱 관리에 사용되던 핵심 성분들을 데일리 홈케어로 구현한 제품으로,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구리 펩타이드 외에도 판테놀, 병풀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피부 진정 및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무분별한 화장품 유통이 아닌, 전문성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의미 있는 소비’를 고객에게 전하고자 한다. 필라에틱은 앞으로도 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오르첼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진짜 피부변화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고리얼박스, 필라에틱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 판매 협약 체결 (고고리얼박스 제공)
고고리얼박스, 필라에틱 오르첼 리부트카퍼 크림 판매 협약 체결 (고고리얼박스 제공)
또한, 김혜리 고고리얼박스 대표는 "고고리얼박스는 라이브 커머스와 멤버십을 결합한 종합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품질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하며 쇼핑에 가치를 더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기업이다. 오르첼 리부트카퍼크림의 가치를 국내외에 나눌 수 있도록 특화된 라이브이커머스 시스템으로 판매에 함께 힘을 보탤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