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디저트39는 미국, 필리핀, 몽골 등 3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추가적인 국가로의 진출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다. 한국 전통 디저트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메뉴 구성이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K-푸드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디저트39만의 차별화된 메뉴 전략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전통과 트렌드를 모두 담은 디저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디저트39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