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틱 나이트’ 통해 브랜드 가치 알리는 첫 공식 행보 나서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공식 행보를 시작하며 글로벌 브랜드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설화수 제공)

설화수는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을 개최했다. 이 프로그램은 설화수가 진출한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 등 10개국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브랜드 프로젝트다.

이번 컬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한 공식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Holistic Night)’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의 교류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임윤아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의 히스토리를 소개하는 체험존을 둘러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 철학을 직접 체험했다. 또한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소감을 전하며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고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이라는 설화수의 핵심 메시지를 전파할 뜻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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