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타깃 확대 위한 브랜드 전략 본격화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 ‘뷰티 오브 쓱(Beauty of SSG)’을 전개하며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 ‘뷰티 오브 쓱(Beauty of SSG)’을 전개하며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뷰티 전문관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 ‘뷰티 오브 쓱(Beauty of SSG)’을 전개하며 배우 차은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SSG닷컴 관계자는 “전 세대에서 신뢰받는 차은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중시하는 2030 고객층을 본격적으로 확보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공개된 브랜드 캠페인 본편 영상은 ‘뷰티 오브 쓱’이라는 슬로건 아래 SSG닷컴 뷰티 전문관의 경쟁력을 함축적으로 담았다. 특히 차은우가 빨간 립스틱을 활용해 뷰티의 경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파격적인 장면은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한 플랫폼 이미지 제고 전략으로 읽힌다.

SSG닷컴은 광고 캠페인 론칭에 앞서 이달 초부터 차은우의 영어 이름 ‘펠릭스’를 부캐릭터로 설정한 바이럴 마케팅을 전개해 주목을 끌었다. 뷰티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약 10여건의 콘텐츠는 2주일 만에 100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으며, 계정 팔로워 수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SSG닷컴은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국내 인디 브랜드부터 해외 럭셔리 브랜드까지 폭넓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뷰티 전문관을 통해 국내외 약 2,000개 브랜드, 100만여 개의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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