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베이커리 알리며 글로벌 브랜드 위상 강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는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가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가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The CJ CUP Byron Nelson)’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뚜레쥬르 제공)

이번 대회는 현지 시간으로 5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며, 뚜레쥬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특히, CJ그룹이 현장에 조성한 ‘하우스 오브 CJ(House of CJ)’ 공간 내에 TLJ 컨세션 부스를 마련해 K-베이커리의 우수성과 매력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약 190평(625㎡) 규모의 ‘하우스 오브 CJ’는 CJ그룹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K-푸드와 K-컬처 등 한국 문화 콘텐츠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TLJ 컨세션에서는 크로와상, 초콜릿 프레즐 패스트리, 크로크무슈, 조각 케이크 등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이 소개되며, 생일자에게 케이크를 증정하고, 경품 추첨 및 제품 샘플링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대회장 내 17번, 18번 홀 인근 야외 부스에서는 오전 시간대에 맞춰 주요 베이커리 제품의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선수와 관계자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강화됐다. 연습장 ‘드라이빙 레인지’ 부스에서는 커피와 레몬에이드 슬러시 등 다양한 음료를, ‘플레이어스 다이닝’ 공간에서는 매일 아침 신선한 빵과 디저트를 제공해 뚜레쥬르의 품질과 정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미국 내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K-베이커리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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