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젊은 기업 유영'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최신 웹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젊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인터페이스를 개선했으며,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사용자 미디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다.
카테고리는 기업소개, 제품/연구개발, 고객, 홍보 센터, 투자 정보의 5가지로 구성해 제품과 기업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홍보센터를 신설해 보도자료, 미디어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 소통을 확대했다.
가장 큰 특징은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 접속 시 팝아트 인트로 영상을 넣어 젊음의 이미지 표현을 시도했다는 점이다. 또 유영제약 역사관에서는 40주년 히스토리와 성장과정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제공한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유영제약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에게 유영(YooYoung)의 브랜드명을 쉽게 기억하고 각인시킴과 동시에 친근함을 심어주기 위해 ‘젊은(young) 기업’이라는 컨셉을 내세웠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젊은 마인드를 가진 인재와 함께 글로벌 기업을 그려가는 과정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