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IMCAS ASIA는 국제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로, 85개의 스폰서와 2200명의 미용 및 성형의학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대웅제약은 이번 학회에 참가해 나보타 부스를 운영하고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도 진행했다.
이번 학회에서 개최한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최신 미용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를 위한 나보타 풀페이스 시술’ 주제로 약 150명의 아시아 미용성형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클래스 주제는 최근 MZ세대들이 보툴리눔 톡신 시술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최대한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시술을 받는 점에서 착안했다.
나보타 시술을 위한 해부학 이론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승호 이화여자대학교 의학대학 교수는 ‘나보타 시술을 위한 안면부 해부학’에 대해, 노성민 연세파스텔피부과 원장는 ‘나보타 글로벌 임상 연구 및 밀레니얼 세대 분석 결과’를 강의했다.
이어지는 라이브 시술 시연에서는 태국 미용성형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더 티씨 클리닉(The TC Clinic)의 찻차완 스리차야누락(Chatchawan Srichayanurak) 원장이 MZ세대 환자를 대상으로 ‘풀페이스 나보타 시술’을 선보였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글로벌 미용성형학회에서 나보타 제품력을 홍보하고 최신 톡신 트렌드를 반영한 MZ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시술법을 교육하는 기회를 가졌다”며, “앞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술법을 전파하고 학술 근거 기반의 메디코마케팅 및 에스테틱 파이프라인 확대를 통해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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