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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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지난 1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켰다고 22일 밝혔다.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런칭한 오쏘몰 바이탈은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f’로 각각 출시되었으며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생동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되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적으로 적용된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1991년부터 미량영양소를 연구해 온 독일 오쏘몰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오쏘몰 바이탈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오쏘-몰레큘러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설계원칙, 모방할 수 없는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믿고 선택하는 이유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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