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언스제공
컨비니언스제공
컨비니언스(대표 박경진)의 ‘바른생각’이 올바른 성 지식을 나누고 알리는 ‘바른청년’을 찾는 선발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홀에서 열린 ‘제1회 바른청년 선발대회’는 성 지식 퀴즈 대회로, 성 지식 퀴즈 대결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는 한편 성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나누고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는 자리로 진행됐다.

바른생각은 성에 관한 담론을 양지에서 당당하고 건강하게 나누고자 하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개인 혹은 친구, 가족, 연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지원한 참가자들은 “바른 청년으로 거듭나 건강한 성을 영위하겠다”며 우승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모인 150여 명의 예비 바른청년들이 참가해 도전장을 내밀었다. 참가자들에게는 본 행사의 주최사인 바른생각의 대표 제품은 물론 협찬사인 진주햄, 카브루, G7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바른청년 패키지와 수료증이 선물로 주어졌다.
박경진 바른생각 대표는 “성은 우리 삶에 아주 당연한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자극적이고 외설스러운 이미지로 왜곡되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올바르게 알아야 건강하게 누릴 수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즐겁고 행복한 성문화를 꿈꾸는 이들의 화합의 장으로써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성문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