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제약,CPHICHINA2024참가..독자기술소개
다산제약,CPHICHINA2024참가..독자기술소개
다산제약은 6월 19 ~ 21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는 국제 제약바〮이오 전시회 CPHI CHIN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CPhI CHINA 2024는 전세계 약 47개국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해 제약, 생산, 아웃소싱, 바이오 솔루션 등 제약 업계의 동향 및 트렌드를 교류하는 아시아 전시회이다.

다산제약은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신기술을 선보여 기존 고객사와 신규 고객사를 포함한 다수의 기업과 상담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그 중 가장 이목을 끈 핵심 기술은 ‘Multi-Stra®’ 기술이다. 이 기술은 다산의 핵심기술인 Micro particle 코팅기술과 다층 정제 기술이 혼합된 것으로 난용성 제품에 적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악물패턴 확립 및 다양한 약물 방출 조절이 가능한 기술이다. 특히 이는 다산제약이 연구개발한 독자적 기술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산제약 관계자는 “이번 CPHI CHINA 2024는 다산의 독자적 기술을 소개하는 장이 되었으며, 합작법인 설립이라는 큰 성과로 중국 진출에 이어 세계로 뻗어가는 다산제약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있을 해외 CPHI 전시회에서도 다산제약의 뛰어난 기술력,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고, 고객사 확보와 브랜드 홍보에 더욱 더 총력을 다해 해외수출 시장을 확대하겠다” 고 밝혔다.

이어 “지난주에 튀르키예 뷰티 유라시아 2024에 참가해 다산제약의 신규 런칭 더마브랜드 ‘벨라피움(BellapiumTM)’을 소개하였다. 제약에 이어 뷰티 더마 브랜드까지 런칭하며 다산제약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력을 보여드리고자 하니, ‘벨라피움(BellapiumTM)’ 브랜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