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002800)은 창립 65주년을 맞아 자사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인 신신HL과 함께 '창립 65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신신HL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감사제는 신신제약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신신제약의 65년 간 축적된 노하우를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신제약이 창립65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출처=신신제약 제공
신신제약이 창립65주년 기념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출처=신신제약 제공
이번 감사제에서 첫 구매 고객은 rTG 오메가3 700, 미니 루테인 20, 면역&비타민C 1000 등 7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낙산균 의약외품인 ‘미야리산U’는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신신제약 측은 미야리산U가 장 건강과 소화 기능을 돕는 동시에 변비와 복부 팽만감 등의 장트러블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식약처로부터 효과를 인정받은 미야리산U는 장내 염증성 질환 치료에도 효과가 입증됐다.

감사제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rTG 오메가3 700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5명에게는 신신제약의 헤리티지를 담은 굿즈가 제공된다. 굿즈는 신신제약의 대표적인 제품인 ‘신신파스’의 초기 디자인을 포함한 기념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65주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하고 있다.

신신HL 브랜드매니저는 “65년 동안 신신제약을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신파스의 뛰어난 통증 케어를 경험한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신신HL과 함께 일상 속 건강 관리 습관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