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에서는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한다. 도심의 거리에서부터 눈 덮인 산 정상까지, 모든 모험을 위한 스타일링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추운 겨울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선사한다. ‘그랜드뷰 크롭 재킷’과 ‘그랜드뷰 크롭 베스트’는 모던한 실루엣과 함께 유연하게 품을 조절할 수 있는 드로코드로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아이템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최적의 기능성을 위해 맞춤 제작됐다. 캐나다구스의 시그니처 소재인 리사이클 오가닉 아크틱 테크로 만들어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색 변화와 소재의 고유한 느낌을 준다.
'엘로라 푸퍼'는 포근한 느낌의 숏 패딩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이 역시 리사이클 오가닉 아크틱 테크와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카인드 하이 파일 플리스'(Kind High Pile Fleece) 소재를 혼합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편안함과 동시에 개성있는 룩을 가능하게 한다. 의도적으로 만들어 낸 오버사이즈 핏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윌루 파카’는 드롭 숄더와 히든 버튼 디자인으로 단순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에 시크한 멋을 더했다.
캐나다구스의 관계자는 "2024 F/W 컬렉션은 기능성과 섬세한 장인정신이 결합된 새로운 원단을 다양하게 활용해 다시 한번 브랜드의 혁신성을 보여 준다"라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