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와 함께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딩 활동으로 젊은 층 소통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타임리스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핸드백과 슈즈 아이템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K-POP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우기의 토리버치 화보 (토리버치 제공)
우기의 토리버치 화보 (토리버치 제공)
특히 우기와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한 ‘24년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는 공식 소셜 미디어 뿐 아니라 전세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로드 트립을 컨셉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우기의 솔로 싱글 ‘라디오(Dum-Dum)’를 연상케 한다.

우기는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프로듀서로, (여자)아이들의 멤버다.

지난 토리버치의 ‘25년 봄여름 시즌 뉴욕 런웨이 쇼는 물론 홍콩과 서울 행사에도 참여한 바 있다.

토리버치는 우기와 함께 ‘25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홍보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세계적으로 MZ세대의 명품 구매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K-POP 아티스트의 대표 주자인 우기의 매력을 토대로 브랜드 상기도와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토리버치 회장이자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토리버치는 “우기는 세계적으로 대단한 아티스트이자 여성들에게 영향력있는 인물이다”라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능력과 패션 스타일링은 토리버치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대변하고, 많은 여성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우기와 토리버치 백 (토리버치 제공)
우기와 토리버치 백 (토리버치 제공)
한편 토리버치는 2004년에 뉴욕에서 설립됐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

창립자 토리버치 여사는 패션 디자이너로서 예술, 음악, 여행, 인테리어와 더불어 스타일리시한 부모에게서 컬렉션의 영감을 찾는다. 토리버치의 컬렉션은 기성복, 핸드백,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홈, 뷰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토리버치는 재단을 설립해 여성 기업가 및 여성 기업가 가족의 경제권 강화를 위해 여성이 운영하는 소기업의 성공과 지속가능성에 투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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