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보다 이벤트 규모 대폭 늘려··· 총 12개 부문, 21명의 고객에게 시상
연속 방문 일수 최다, 택배 및 배달 최다 이용, 이슈 상품 구매 등 이색적인 시상 부문 준비
이달 26일까지 올해의 상품, 퀴즈 이벤트, 내 맘대로 어워드 3 아이디어 공모 등도 진행해
‘내 맘대로 어워드 2’는 올해(1/1~11/30) 포켓CU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개 부문에서 21명을 선정하고, 수상자 모두에게 10만 원 상당의 CU 포인트와 각 주제에 맞는 시상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다.
이번 ‘내 맘대로 어워드 2’는 지난해 말 열렸던 ‘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보다 수상자 수, CU 포인트 금액 및 시상품 등 행사 규모를 대폭 늘렸다.
우선 CU 편의점과 포켓CU 앱을 애용한 고객을 위한 시상이 준비됐다. ‘이정도면 그냥 직원하실게요’상, ‘부재시 CU 앞에 놔주세요’상과 ‘라이더를 유혹하는 현관문’상 등을 수여해 다양한 시상품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올해를 빛낸 상품과 관련된 ‘두바이에서 온 명란마요에 밤 티라미수를 싸서 드셔보세요’상과 ‘연세빵 전형이 진짜로 있다면 수석입학’상 부문도 준비했다.
또한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맘대로 어워드 3’ 관련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천 원 상당의 CU 포인트도 증정한다.
더 많은 시상 내역과 수상자는 포켓CU 앱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정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지난해 열린 ‘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 후 이어진 뜨거운 고객 반응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내 맘대로 어워드 2’를 보다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CU는 CU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꾸준히 제공하며 독보적인 O4O 유통채널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