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보다 이벤트 규모 대폭 늘려··· 총 12개 부문, 21명의 고객에게 시상
연속 방문 일수 최다, 택배 및 배달 최다 이용, 이슈 상품 구매 등 이색적인 시상 부문 준비
이달 26일까지 올해의 상품, 퀴즈 이벤트, 내 맘대로 어워드 3 아이디어 공모 등도 진행해

CU가 자체 O4O 앱 포켓CU에서 엉뚱한 콘셉트의 ‘내 맘대로 어워드 2’를 열고 올해 CU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별난 시상식을 진행했다.

CU 내맘대로 어워드2 (BGF리테일 제공)
CU 내맘대로 어워드2 (BGF리테일 제공)

‘내 맘대로 어워드 2’는 올해(1/1~11/30) 포켓CU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개 부문에서 21명을 선정하고, 수상자 모두에게 10만 원 상당의 CU 포인트와 각 주제에 맞는 시상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다.

이번 ‘내 맘대로 어워드 2’는 지난해 말 열렸던 ‘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보다 수상자 수, CU 포인트 금액 및 시상품 등 행사 규모를 대폭 늘렸다.

우선 CU 편의점과 포켓CU 앱을 애용한 고객을 위한 시상이 준비됐다. ‘이정도면 그냥 직원하실게요’상, ‘부재시 CU 앞에 놔주세요’상과 ‘라이더를 유혹하는 현관문’상 등을 수여해 다양한 시상품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올해를 빛낸 상품과 관련된 ‘두바이에서 온 명란마요에 밤 티라미수를 싸서 드셔보세요’상과 ‘연세빵 전형이 진짜로 있다면 수석입학’상 부문도 준비했다.

또한 포켓CU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맘대로 어워드 3’ 관련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3천 원 상당의 CU 포인트도 증정한다.

더 많은 시상 내역과 수상자는 포켓CU 앱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정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지난해 열린 ‘제1회 내 맘대로 어워드’ 후 이어진 뜨거운 고객 반응과 다양한 아이디어를 참고해 ‘내 맘대로 어워드 2’를 보다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CU는 CU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꾸준히 제공하며 독보적인 O4O 유통채널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