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앞두고 가성비 높은 명절 먹거리 집중 소개

NS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 편성을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NS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 편성을 실시한다.(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설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특별 편성을 실시한다.(NS홈쇼핑 제공)

정부가 1월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함에 따라 25일부터 6일간의 연휴가 예상되는 가운데 NS홈쇼핑은 가성비 높은 명절 식품과 한상차림용 상품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명절 필수품인 고기류부터 해산물,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는 17일 오후 12시 40분에 방송되는 '정성곳간 국내산 LA갈비'와 오는 16일 오후 4시 25분에 선보이는 '알렉스 안창살 양념구이'가 있다.

해산물 품목으로는 오는 18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되는 자연산 '국내산 갑오징어'와 오는 18일 오후 4시 15분에 소개되는 '못난이백명란'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백명란은 안주로도 좋고 밥에 비벼 먹기에도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제수용품으로 인기 있는 '용대리황태'는 오는 16일 오후 5시 5분에 '국내산 알뜰 굴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40분에 각각 방송된다.

명절 선물용으로는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가 오는 16일 오후 12시 35분에 방송되며 쇼핑백 9장이 포함된 구성으로 소분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인기 상품인 '홀베리1일1레몬 유기농레몬즙'은 오는 19일 오전 6시 40분에 소개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명절 전 배송을 위한 주문 마감일을 오는 24일로 설정했다. TV 방송 상품의 경우 대부분 24일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설 연휴 전 배송이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24일 오후 7시까지 주문해도 연휴 전 배송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정확한 배송 가능 날짜는 각 방송에서 상세히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