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선도기업 덱스레보가 2025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이하 대미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덱스레보는 이번 대미레에서 미용 의학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자사의 주력제품을 홍보했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해 덱스레보 고우리(GOURI)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기술혁신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덱스레보,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성료... 액상 PCL 저력 알려 (덱스레보 제공)
덱스레보,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성료... 액상 PCL 저력 알려 (덱스레보 제공)
더불어, 배경태 원장, 박영진 원장, 이찬종 원장, 마노스 디모닛사스(Manos Dimonitsas) 박사 등 전문가를 통해 액상 PCL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체험 존에서는 덱스레보의 주력 제품인 고우리(GOURI)의 <Liquid PCL GOURI 실전 가이드: 영상으로 배우는 활용법>에 대한 컨텐츠를 제공했다.

덱스레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에서 주목받는 액상PCL에 대한 기술을 공유하는 등 고우리(GOURI)를 알릴 수 있어 뜻깊다”며 “국내 의료진 분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만큼 지속적인 국내외 학회 및 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덱스레보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