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레보는 이번 대미레에서 미용 의학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자사의 주력제품을 홍보했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해 덱스레보 고우리(GOURI)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기술혁신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덱스레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에서 주목받는 액상PCL에 대한 기술을 공유하는 등 고우리(GOURI)를 알릴 수 있어 뜻깊다”며 “국내 의료진 분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만큼 지속적인 국내외 학회 및 박람회 참가를 통해 브랜드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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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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