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색상의 피치빔 하이라이터 선보여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통해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페어리 피치' 하이라이터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 옵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통해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통해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곱고 섬세한 베이크드 제형으로 피치, 핑크, 베이지 색감의 반사광을 온전히 연출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되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는 밀착력 좋은 사용감을 가지면서도 화사한 복숭앗빛 광채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여기에 100만개 이상 판매된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제형의 노하우를 담았다"라고 LG생활건강 측은 밝혔다.

페어리 피치 하이라이터의 주요 특징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제형이다. 이 제품은 얼굴에 한 겹 코팅한 듯 촉촉한 펄감과 반짝이는 하이라이팅 효과를 표현해준다.

소비자들은 세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세련된 핑크빛과 피치 색상이 조화를 이룬 '엔젤 피치', 고급스럽고 우아한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피치', 싱그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피치 쿼츠'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피부 톤과 선호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을 강조했다. "페어리 피치는 촉촉하게 밀착되는 제형이 독보적인 '피치빔' 색감으로 복숭앗빛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면서 "부드러운 광택 코팅 펄로 얼굴에 화사하게 얹어지는 하이라이팅 효과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