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인기 제품을 국내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으로 새롭게 선보여

㈜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의 용기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봉지면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던 수출 전용 제품을 국내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용기형으로 선보인 것이다.

㈜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의 용기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의 용기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보들보들 치즈볶음면 매운맛은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역직구 상품으로 화제가 되며 수요가 이어졌다”라며 “지난해 국내 봉지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용기면 형태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바네로 베이스의 매운 양념 소스를 사용해 스코빌지수 4,500SHU의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소한 치즈 풍미를 더하는 별첨 치즈스프로 매운맛과 부드러움의 절묘한 조화를 이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뚜기만의 특화된 ‘복작복작 조리법’이 적용돼, 면의 쫄깃함은 물론 조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조리 시 물을 버리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뒤, 스프를 넣는 방식으로 볶음면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뚜기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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