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순도 염화칼슘과 야자 활성탄으로 제습과 탈취 기능 강화

생활공작소가 제습과 탈취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숯 제습제’를 선보였다.

생활공작소가 제습과 탈취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숯 제습제’를 선보였다. (생활공작소 제공)
생활공작소가 제습과 탈취 기능을 동시에 갖춘 신제품 ‘숯 제습제’를 선보였다. (생활공작소 제공)

생활공작소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순도 염화칼슘을 사용해 습기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여기에 탈취 효과가 뛰어난 숯 성분을 결합한 2in1 제품이다. 특히 숯 성분은 야자나무 껍질을 고온에서 태워 만든 야자 활성탄으로, 일반 숯보다 흡착력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야자 활성탄의 미세한 기공이 냄새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퀴퀴한 냄새와 습기, 유해물질까지 제거할 수 있다”라며 “옷장, 신발장, 수납장, 서랍, 창틀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국내에서 제조됐으며, 유해물질 9종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 대비 파손 위험을 줄이기 위해 유연한 연질 소재의 케이스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사용 후 제습된 물을 버리고 용기를 분리 배출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 구조도 특징이다.

생활공작소는 일상에서 필요한 생활 제품을 합리적인 품질과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여름철 제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