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요 점포에서 립·치크 제품 테스트 판매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 색조 화장품을 편의점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장과 함께 GS25의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시도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 색조 화장품을 편의점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GS25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의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 색조 화장품을 편의점 채널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GS25 제공)

‘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신규 뷰티 브랜드로, 자유롭고 트렌디한 뷰티 감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투명하고 간편한 메이크업 솔루션을 지향한다.

테스트 판매 제품은 립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촉촉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감을 특징으로 한 ‘글로우 업 틴트’ 5종(소프트 스포큰, 피치 킨, 벳, 클랩백, 루비 크러시)과 생기와 속광을 연출할 수 있는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프리티 새비지, 피치 코어, 베얼리 블러시) 등 총 8종이다. 4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결제 시 30%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판매 매장은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서울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한 20개 점포다. 이들 점포에는 색조와 기초를 아우르는 뷰티 특화 매대가 설치되어 ‘위찌’ 외에도 GS25 주요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업을 통해 기초 중심의 기존 라인업을 넘어 색조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대, 뷰티 카테고리 전반의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향후 비식품 분야에서의 차별화된 소비 경험 제공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