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음료 브랜드 슬리핑보틀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되는 ‘웰니스 위크(Small Steps Every Day)’ 행사에 협업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웰니스 위크는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지는 대규모 웰니스 테마 프로그램으로, 요가와 사운드 테라피, 줌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 속 신체적·정신적 균형 회복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수면의 중요성이 핵심 키워드로 부각되면서, 슬리핑보틀이 현장에서 웰컴 드링크로 제공돼 방문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슬리핑보틀은 이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더 스파(The Spa)’의 수면 관련 프로그램에도 공급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넓히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존재감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며, "행사 현장에서도 많은 방문객들이 수면 웰빙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슬리핑보틀 제품에 대해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슬리핑보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웰니스 위크' 협업... 수면 웰니스 트렌드 선도 (슬리핑보틀 제공)
슬리핑보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웰니스 위크' 협업... 수면 웰니스 트렌드 선도 (슬리핑보틀 제공)
이에, 슬리핑보틀 관계자는 “수면은 웰니스의 핵심 축 중 하나로, 이번 웰니스 위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수면 루틴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