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서치(Premier Research) 송윤석 이사는, “한국은 환자 중심의 의약품 개발 강국이 되고 있다”며, "한국의 바이오제약 산업은 초기 단계 연구를 육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우리는 국내 바이오텍 회사들의 세계 진출에 협력해 왔다. 그리고 KoNECT과 함께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최함으로써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이것은 산업계를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삶을 구하는 치료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프리미어리서치(Premier Research)는 2020년부터 KoNECT 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총 여섯 번의 교육 세션에 참여해 왔다.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KoNECT과의 교육 세션은 오는 11월과 2022년 1월에 계획되어 있다.
11월 11(목)일 오전 9시부터 계획되어 있는 프리미어리서치와 KoNECT의 공동 온라인 강의 ’Learning about FDA’s 505(b)(2) Pathway’는 KoNECT 웹사이트의 ‘교육신청' 섹션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2018년 서울 오피스를 개설한 프리미어리서치(Premier Research)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호주, 중국 등 전세계 총 65개 국가에서 임상수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프리미어리서치(Premier Research) 관련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