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까지 ‘우리 가족 안전을 지키는 소방히어로’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진행 ... 화재 대피 구조 손수건, 숄더백 등 펀딩

(왼쪽부터)S.A.V.E.캠페인홍보대사DKZ세현,경윤,재찬,민규,종형,기석
(왼쪽부터)S.A.V.E.캠페인홍보대사DKZ세현,경윤,재찬,민규,종형,기석
보건복지부지정 화상전문 베스티안병원을 기반으로 설립된 (재)베스티안재단이 제 6회 S.A.V.E.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S.A.V.E.캠페인 홍보대사인 아이돌 그룹 DKZ가 S.A.V.E.캠페인에 소방관과 그 가족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금을 전했다고 밝혔다.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DKZ는 2018년부터 4년 연속 소방청과 베스티안재단이 함께하는 S.A.V.E.캠페인 홍보대사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무대에서의 열정과 밝은 에너지를 더하여 홍보대사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국민들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과 그 가족, 화상환자들의 회복을 응원하며 기부에 동참한 DKZ는 ”그동안 받아온 응원과 사랑을 S.A.V.E.캠페인과 나누고 싶고, 홍보대사로서 S.A.V.E.캠페인에 담긴 진정성과 좋은 에너지를 널리 전하며 캠페인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제 6회 S.A.V.E.캠페인은 11월 7일(월)부터 12월 11일(일)까지 ‘우리 가족 안전을 지키는 소방히어로’라는 제목으로 네이버 해피빈 펀딩에서 진행된다. 이번 펀딩은 S.A.V.E.캘린더를 비롯하여 성인용/아동용 화재 대피 구조 손수건, 숄더백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DKZ는 펀딩 구성 물품을 소개하는 다양한 화보로 S.A.V.E.캠페인을 함께 응원한다.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는 “4회 연속 S.A.V.E.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참여해준 DKZ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DKZ의 마음과 응원을 더하여 소방관 및 그 가족, 화상환자에게 기부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DKZ는 7번째 싱글 타이틀곡 ‘호랑이가 쫓아온다(Uh-Heung)’로 첫 1위를 달성,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시멘틱 에러’의 주연으로 활약한 멤버 재찬은 제 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인기스타상,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연기돌’ 부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금도 최고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DKZ는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로 새롭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