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제공
쥴릭파마제공
쥴릭파마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비즈니스 지속 가능 등급 제공업체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플래티넘 메달 등급(Platinum Medal Rating)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래티넘 등급은 전 세계 상위 1% 기업에게만 부여되는 등급으로, 쥴릭파마는 전 분야에서 업계 평균을 훨씬 상회하는 탁월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인권 및 지속가능한 구매 분야의 업적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탄소 배출 감축 노력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인정받으며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

2020년 이후, 타 기업들은 동 기간 평균 1.7점이 상승한 것에 비해 쥴릭파마는 에코바디스 총 점수가 18점 상승하며 괄목할 만한 개선을 이뤄냈다. 쥴릭파마는 ‘환경’, ‘노동과 인권’, ‘윤리’ 및 ‘지속가능한 구매’ 등 네 가지 기준에서 모두 업계 표준 이상으로 일관된 평가를 받아왔다.

존 그래함(John Graham) 쥴릭파마 그룹CEO는 "이번에 쥴릭파마가 3년 연속으로 에코바디스 플래티넘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글로벌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 “이는 더 건강한 아시아의 미래를 구축하기 위한 세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쥴릭파마의 지속 가능성 실현에 대한 오랜 의지를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전 평가와의 차이점을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실행계획을 부지런히 수립한 것이 지속가능성에 대한 성공적인 결과 도출에 큰 기여를 했으며, 이에 따라 주요 지표들이 전년 대비 대폭 개선되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