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녹용, 반비틴크, 로열젤리 ‘동물성 3종 세트’를 담은 호르반의 효과를 전달한다.
코로나19 이후 위축됐던 여행, 운동 등 야외 활동이 다시 잦아진 요즘에 가장 필요해진 활동력을 호르반을 통해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호르반은 반비틴크 성분을 함유한 자양강장제이며, 녹용, 로열젤리, 비타민B, 타우린 등을 배합해 육체피로, 허약체질, 병중병후, 영양장애 등에 영양보급 효능을 가진 일반의약품이다.
한림제약은 이번 호르반 CF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인기 배우 박성웅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박성웅의 이미지와 호르반의 강력한 활동력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냈고, 호르반 CF가 추구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잘 드러났다는 후문이다.
한림제약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어느 때보다도 활동력이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활동력에는 역시 호르반’이라는 메시지를 우선 알리고자 했다. 호르반의 등장으로 수많은 자양강장제 제품이 각축을 벌이는 시장에 한 획을 긋고자 한다.”며, “앞으로 활동력이 필요할 때 호르반을 떠올릴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호르반을 권하는 모습이 자연스러워지도록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수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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