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즈원은 MFU(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에 기반한 피부 탄력 케어 제품이다. 원샷 초음파로 쳐지기 쉬운 눈가, 팔자 부위, 이마와 같은 얇은 부위를 섬세하게 케어한다. 또, 굴곡지고 좁은 부위에 적합한 전용헤드와 슬림한 펜슬 타입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베트남과 동남아시아에서는 K-뷰티가 높은 인기를 누리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베트남 현지의 한 이커머스 플랫폼은 자사 몰에 K-뷰티 관련 제품 주문량이 전년 보다 90% 증가 했다고 밝혔다.
이루다의 B2C사업부 뉴즈 관계자는 “K-뷰티의 인기가 높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총판 계약을 다수 체결하면서 해외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에이플렉스글로벌사와의 협업을 통해 뉴즈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소비자를 겨낭한 유통과 마케팅 채널 확보에 적극 나서 해외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