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적·물리적·화학적 필링 3단계로 빈틈없는 각질 케어 제공
‘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동국제약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과 병풀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 속 노폐물을 딥 클렌징할 수 있다. 특히 리파아제 효소를 함유해 피지를 깔끔하게 분해하는 효소적 필링, PHA 성분을 통해 피부 속 묵은 각질을 녹이는 화학적 필링, 병풀케라티네이즈와 효소가 함유된 파우더로 각질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물리적 필링을 제공한다.
제품은 물과 만나면 pH 5.5의 농도로 변해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돌볼 수 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물의 양으로 파우더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소량의 물과 섞은 후 얼굴이나 몸의 피붓결을 따라 롤링해 딥 클렌징할 수 있고 물을 충분히 섞어 부드러운 거품을 내 피부에 도포하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임상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피지 분해, 블랙헤드·화이트헤드 제거, 피부의 묵은 각질 분해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피붓결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메이크업 들뜸 방지 등의 효과도 입증됐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효소를 함유한 이번 신제품은 한 번의 클렌징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까지 간편하고 말끔하게 케어해 준다"며 "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를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붓결은 물론 화장까지 잘 받는 데일리 클렌징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press@healthinnews.co.kr